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입니다. Mercedes EQB 300 4MATIC AMG 제품군을 시승한 소감을 적어 보십시오. 내연기관차의 선구자인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차 시대를 연 테슬라와 어떻게 차별화할지에 대한 많은 질문에 직면해 있다. 이는 전기차 시대에 부인할 수 없는 대표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가 어떤 가치를 부여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다.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
제품 시대의 도래는 어떤 형태로든 소비자가 기술보다는 가치, 높은 수준의 사용 편의성, 자동차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는 S-Class, AMG 및 Maybach의 판매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초호화 자동차 전략을 추구합니다. 특히, 럭셔리에 더욱 집중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전기 자동차의 미래로 가는 길을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럭셔리에 더 중점을 두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전기 자동차의 미래로 가는 길을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합니다. 동시에 럭셔리에 더욱 집중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며 순수 전기 미래로의 경로를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우리의 핵심 목표
올라(Ola) Mercedes-Benz 그룹 이사회 의장은 "항상 우리 브랜드의 핵심이었던 것이 이제 우리 전략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럭셔리 부분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의 초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브랜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모델과 제품 포트폴리오 우리의 핵심 목표는 세상에서 가장 바람직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결정을 평가하는 것은 시장입니다. 미국식 주주자본주의의 산물로 평가받는 테슬라와 사회적 시장경제를 표방하는 독일식 자본주의에서 성장한 메르세데스-벤츠가 치열하게 싸워야 할 것은 자명하다. 그 중 기술 경쟁, 생산 방식의 변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으로의 전환 등의 이슈가 불균등하다.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