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

by sdjlm 2022. 8. 10.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입니다. Mercedes EQB 300 4MATIC AMG 제품군을 시승한 소감을 적어 보십시오. 내연기관차의 선구자인 메르세데스-벤츠는 전기차 시대를 연 테슬라와 어떻게 차별화할지에 대한 많은 질문에 직면해 있다. 이는 전기차 시대에 부인할 수 없는 대표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가 어떤 가치를 부여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다.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

제품 시대의 도래는 어떤 형태로든 소비자가 기술보다는 가치, 높은 수준의 사용 편의성, 자동차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는 S-Class, AMG 및 Maybach의 판매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초호화 자동차 전략을 추구합니다. 특히, 럭셔리에 더욱 집중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전기 자동차의 미래로 가는 길을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럭셔리에 더 중점을 두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전기 자동차의 미래로 가는 길을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합니다. 동시에 럭셔리에 더욱 집중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늘리며 순수 전기 미래로의 경로를 가속화하고 구조적으로 더 높은 수익성을 목표로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우리의 핵심 목표

올라(Ola) Mercedes-Benz 그룹 이사회 의장은 "항상 우리 브랜드의 핵심이었던 것이 이제 우리 전략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럭셔리 부분입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의 초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브랜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모델과 제품 포트폴리오 우리의 핵심 목표는 세상에서 가장 바람직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결정을 평가하는 것은 시장입니다. 미국식 주주자본주의의 산물로 평가받는 테슬라와 사회적 시장경제를 표방하는 독일식 자본주의에서 성장한 메르세데스-벤츠가 치열하게 싸워야 할 것은 자명하다. 그 중 기술 경쟁, 생산 방식의 변화,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으로의 전환 등의 이슈가 불균등하다. 메르세데스 EQB 300 전기차 핵심 시승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