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iX50 극대화에 대한 시승기

by sdjlm 2022. 6. 6.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동차 구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자들도 마찬가집니다. BMW iX50 극대화에 대한 시승기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아마도 독자보다 더 무지할 것입니다. 또한 Tesla는 Model X 계약을 수락했으며 아직 중형 SUV 전기차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신형 준대형 SUV EV는 BMW iX 제품군의 유일한 제품입니다. 준대형 SUV답게 X5의 적재 공간은 정통하지만, 외부 디자인은 사뭇 다르입니다. 전면에는 4 시리즈 이후로 자리 잡은 수직 키드니 그릴이 있습니다.

BMW가 미래의 이동성을 실현

초기에는 한국인이 디자인하고 돼지코처럼 생겼다는 비판이 많았으나 이제는 소비자들이 그 디자인에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이전 모델에 비해 신형 4시리즈의 판매 증가가 이를 증명합니다. 측면에서 도어 핸들은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벤츠 S-Class 및 기타 브랜드의 최신 모델의 확장된 핸들 디자인과 비교하여 iX는 손가락으로 버튼을 안쪽으로 누른 상태에서 버튼을 당기는 방식을 채택합니다. 내부에는 BMW가 미래의 이동성을 실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물리적인 버튼을 최대한 없애고 공조장치를 비롯한 모든 제어장치를 터치스크린으로 통일했습니다.
  • 특히 경쟁 브랜드 자동차의 모든 장점을 흡수합니다.
  • 도어에 파워시트를 제어하는 ​​스위치를 설치해 고급감을 높이고 도어 개폐 방식을 푸시버튼 방식으로 변경해 미래차의 느낌을 극대화했습니다.

BMW iX50 극대화에 대한 시승기

차량 바닥은 플랫폼 기반의 전기차처럼 평평하게 설계됐습니다. 덕분에 많은 짐을 바닥에 자유롭게 실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전기 신호로 유리를 흐리게 하는 기술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최신 Porsche Taycan 모델에서만 볼 수 있는 기술입니다. 사진은 사라지지 않고 좀 더 여유로워지며 파노라마 선루프 특유의 개방감을 유지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준대형 전기차지만 전기차의 장점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중 접합 유리 없이도 소음 감소 기술을 통해 바람 소리를 최소화합니다. 시속 10km의 고속도로에서도 너무 조용해서 승객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BMW iX50 극대화에 대한 시승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