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UV 현대차 팰리세이드 주행 모드 특징

by sdjlm 2022. 6. 3.

앞유리를 포함한 1열 도어에서 2열 도어까지 이중층 음향 글레이징을 적용해 실내 정숙성을 개선했습니다. SUV 현대차 팰리세이드 주행 모드 특징입니다. 1세대 현대 팰리세이드가 2018년 11월 로스엔젤레스 오토쇼에서 데뷔한 기존 '맥스 크루즈'의 후속 모델로, 출시 첫 주에 하루 평균 2,600여건의 예약판매를 기록해 국내 최대 규모에 육박했습니다.

히치 커버 적용

국산차 자동차. SUV 부문을 개척한 모델이 되었습니다. 현대차는 이달 초 팰리세이드의 첫 부분수정 버전을 공개하며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분 리모델링된 이번 팰리세이드의 차체 크기는 전장 4995mm, 전폭 1975mm, 전고 1750mm이며, 휠베이스는 기존보다 15mm 늘어난 2900mm입니다. 또한 18/20인치 알로이 휠은 새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후면에는 새로운 스키드 플레이트와 트레일러 히치 커버가 적용됩니다. 여기에 디자인이 가장 많이 바뀌는 전면부에는 커진 캐스캐이딩 그릴이 수직 주간주행등과 헤드램프로 이어져 더욱 다이내믹한 느낌을 줍니다.

SUV 현대차 팰리세이드 주행 모드 특징

그릴에는 캘리그라피 트림을 실버 크롬으로 도금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노블 트림에는 다크 크롬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습니다. 또한 계기판과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더욱 다양한 그래픽으로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주행 모드를 스포츠 모드로 변경하면 저속과 중속 모두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지만 차체는 놀라울 정도로 무겁지만 스포티한 주행 감각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확실히 예전에 비해 작은 부분까지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일부 수정 모델의 매력은 구모델에 대한 불만과 각종 불만이 쌓여 제품 품질 향상으로 이어지는데, 이는 구모델에 비해 연비 개선이 보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SUV 현대차 팰리세이드 주행 모드 특징입니다.

댓글